2022.01.16 (일)

  • 맑음속초-0.7℃
  • 맑음-4.4℃
  • 맑음철원-4.4℃
  • 맑음동두천-4.9℃
  • 맑음파주-5.0℃
  • 맑음대관령-7.3℃
  • 구름조금백령도-2.9℃
  • 맑음북강릉0.0℃
  • 맑음강릉1.2℃
  • 맑음동해2.2℃
  • 맑음서울-3.1℃
  • 맑음인천-3.4℃
  • 맑음원주-2.1℃
  • 구름조금울릉도2.3℃
  • 맑음수원-2.2℃
  • 맑음영월-1.5℃
  • 맑음충주-3.3℃
  • 맑음서산-2.6℃
  • 맑음울진1.7℃
  • 맑음청주-1.7℃
  • 맑음대전-1.8℃
  • 맑음추풍령-1.9℃
  • 맑음안동-1.8℃
  • 맑음상주-1.4℃
  • 맑음포항2.7℃
  • 맑음군산-1.1℃
  • 맑음대구1.7℃
  • 맑음전주-1.4℃
  • 맑음울산3.2℃
  • 맑음창원2.6℃
  • 맑음광주0.1℃
  • 맑음부산5.2℃
  • 맑음통영4.1℃
  • 구름조금목포0.5℃
  • 맑음여수1.2℃
  • 구름많음흑산도2.0℃
  • 구름조금완도1.6℃
  • 구름많음고창-0.3℃
  • 맑음순천-1.1℃
  • 맑음홍성(예)-1.9℃
  • 구름많음제주5.0℃
  • 구름많음고산4.4℃
  • 구름많음성산4.2℃
  • 맑음서귀포7.3℃
  • 맑음진주1.5℃
  • 맑음강화-4.2℃
  • 맑음양평-1.8℃
  • 맑음이천-3.1℃
  • 맑음인제-2.0℃
  • 맑음홍천-2.2℃
  • 맑음태백-6.0℃
  • 맑음정선군-2.4℃
  • 맑음제천-3.6℃
  • 맑음보은-2.2℃
  • 맑음천안-2.2℃
  • 맑음보령-1.7℃
  • 맑음부여-2.3℃
  • 맑음금산-2.2℃
  • 맑음-2.5℃
  • 흐림부안0.2℃
  • 맑음임실-2.5℃
  • 구름조금정읍-1.4℃
  • 맑음남원-2.2℃
  • 맑음장수-4.0℃
  • 맑음고창군-0.2℃
  • 흐림영광군0.1℃
  • 맑음김해시4.2℃
  • 맑음순창군-1.1℃
  • 맑음북창원4.0℃
  • 맑음양산시5.2℃
  • 맑음보성군0.7℃
  • 맑음강진군0.9℃
  • 맑음장흥0.3℃
  • 구름조금해남-0.7℃
  • 맑음고흥0.3℃
  • 맑음의령군0.8℃
  • 맑음함양군-1.3℃
  • 맑음광양시0.0℃
  • 구름많음진도군1.2℃
  • 맑음봉화-1.4℃
  • 맑음영주-2.6℃
  • 맑음문경-2.5℃
  • 맑음청송군-2.2℃
  • 맑음영덕1.3℃
  • 맑음의성-1.2℃
  • 맑음구미0.8℃
  • 맑음영천0.9℃
  • 맑음경주시2.2℃
  • 맑음거창-0.9℃
  • 맑음합천1.6℃
  • 맑음밀양3.5℃
  • 맑음산청-1.0℃
  • 맑음거제4.0℃
  • 맑음남해1.4℃
기상청 제공
온라인 판매의 원칙, 과거 판매 분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판매의 원칙, 과거 판매 분석

20210409.jpg

 

과거 판매 기록은 목표를 설정하는데 있어 무시해서는 안 될 아주 유용한 소스입니다. 다양한 판매 도구를 이용하여 어제의 판매량을 쉽게 분석하고 개선 영역을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내용들이기 때문이죠.

 

우리는 과거 판매 결과를 살펴봄으로써 오늘의 목표 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일, , , 년 대비 총매출 증가 및 감소를 확인하고 어디서 판매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세요.

 

정리하자면

특정 일, , , 년의 마케팅 내용과 담당자를 확인하셨나요?

특정 시즌에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언론 및 업계 출연 횟수를 확인하셨나요?

또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의 빈도, 또는 유형을 확인하셨나요?

 

지금 진행되는 마케팅 도구에 과거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신다면 해당 영역에 대한 마케팅 변경 사항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소스가 판매율에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는지 대략적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일, , , 년 판매를 예상하고 얼마나 성장할 것인지를 상당히 #정확하게 #예측 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검토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데 무척 중요한 도움을 주며 이것이 내일에 판매 성과 전략의 시작입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