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8 (토)

  • 맑음속초15.5℃
  • 황사6.9℃
  • 맑음철원8.5℃
  • 맑음동두천8.6℃
  • 맑음파주8.6℃
  • 맑음대관령4.9℃
  • 황사백령도11.8℃
  • 황사북강릉11.8℃
  • 맑음강릉13.1℃
  • 맑음동해12.2℃
  • 황사서울9.4℃
  • 황사인천10.4℃
  • 맑음원주8.1℃
  • 황사울릉도12.5℃
  • 황사수원8.3℃
  • 맑음영월6.4℃
  • 맑음충주6.4℃
  • 맑음서산9.0℃
  • 맑음울진11.2℃
  • 황사청주9.6℃
  • 황사대전9.4℃
  • 맑음추풍령5.1℃
  • 황사안동8.2℃
  • 맑음상주7.9℃
  • 황사포항12.6℃
  • 맑음군산8.4℃
  • 황사대구9.3℃
  • 황사전주7.7℃
  • 황사울산11.6℃
  • 황사창원9.9℃
  • 황사광주9.5℃
  • 황사부산13.3℃
  • 맑음통영12.5℃
  • 황사목포10.8℃
  • 황사여수11.9℃
  • 황사흑산도10.8℃
  • 맑음완도12.8℃
  • 맑음고창6.0℃
  • 구름조금순천5.1℃
  • 황사홍성(예)8.4℃
  • 황사제주13.0℃
  • 흐림고산13.3℃
  • 흐림성산11.8℃
  • 황사서귀포15.0℃
  • 구름조금진주5.3℃
  • 맑음강화8.6℃
  • 맑음양평7.5℃
  • 맑음이천8.0℃
  • 구름조금인제8.4℃
  • 맑음홍천6.7℃
  • 맑음태백7.2℃
  • 맑음정선군7.5℃
  • 맑음제천5.1℃
  • 맑음보은4.9℃
  • 맑음천안5.3℃
  • 맑음보령10.2℃
  • 맑음부여6.1℃
  • 맑음금산4.6℃
  • 맑음7.7℃
  • 맑음부안8.4℃
  • 맑음임실3.1℃
  • 맑음정읍8.6℃
  • 맑음남원4.8℃
  • 구름조금장수2.1℃
  • 맑음고창군7.0℃
  • 맑음영광군6.5℃
  • 맑음김해시10.6℃
  • 구름조금순창군5.0℃
  • 맑음북창원9.5℃
  • 맑음양산시10.3℃
  • 구름조금보성군8.6℃
  • 구름조금강진군6.9℃
  • 구름조금장흥5.6℃
  • 맑음해남5.1℃
  • 구름조금고흥7.4℃
  • 맑음의령군5.7℃
  • 맑음함양군4.5℃
  • 구름조금광양시9.9℃
  • 구름많음진도군7.0℃
  • 맑음봉화3.2℃
  • 맑음영주6.9℃
  • 맑음문경6.1℃
  • 맑음청송군4.3℃
  • 구름조금영덕11.0℃
  • 맑음의성4.5℃
  • 구름조금구미7.0℃
  • 구름조금영천5.8℃
  • 구름조금경주시6.8℃
  • 구름조금거창3.7℃
  • 구름조금합천6.3℃
  • 맑음밀양6.9℃
  • 맑음산청5.0℃
  • 구름조금거제9.7℃
  • 구름조금남해11.5℃
기상청 제공
온라인 판매의 원칙, 과거 판매 분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판매의 원칙, 과거 판매 분석

20210409.jpg

 

과거 판매 기록은 목표를 설정하는데 있어 무시해서는 안 될 아주 유용한 소스입니다. 다양한 판매 도구를 이용하여 어제의 판매량을 쉽게 분석하고 개선 영역을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내용들이기 때문이죠.

 

우리는 과거 판매 결과를 살펴봄으로써 오늘의 목표 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일, , , 년 대비 총매출 증가 및 감소를 확인하고 어디서 판매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세요.

 

정리하자면

특정 일, , , 년의 마케팅 내용과 담당자를 확인하셨나요?

특정 시즌에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언론 및 업계 출연 횟수를 확인하셨나요?

또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의 빈도, 또는 유형을 확인하셨나요?

 

지금 진행되는 마케팅 도구에 과거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신다면 해당 영역에 대한 마케팅 변경 사항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소스가 판매율에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는지 대략적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일, , , 년 판매를 예상하고 얼마나 성장할 것인지를 상당히 #정확하게 #예측 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검토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데 무척 중요한 도움을 주며 이것이 내일에 판매 성과 전략의 시작입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