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1 (금)

  • 맑음속초-5.7℃
  • 맑음-14.9℃
  • 흐림철원-17.2℃
  • 흐림동두천-14.4℃
  • 흐림파주-15.2℃
  • 흐림대관령-20.1℃
  • 맑음백령도-3.9℃
  • 맑음북강릉-4.1℃
  • 구름조금강릉-4.9℃
  • 구름조금동해-4.1℃
  • 맑음서울-8.6℃
  • 연무인천-7.3℃
  • 구름많음원주-10.6℃
  • 눈울릉도-0.4℃
  • 맑음수원-9.3℃
  • 맑음영월-11.8℃
  • 맑음충주-12.9℃
  • 맑음서산-9.3℃
  • 구름조금울진-5.7℃
  • 연무청주-7.5℃
  • 박무대전-9.0℃
  • 구름조금추풍령-12.9℃
  • 맑음안동-11.1℃
  • 구름조금상주-11.4℃
  • 맑음포항-3.7℃
  • 맑음군산-5.9℃
  • 맑음대구-8.0℃
  • 박무전주-7.1℃
  • 맑음울산-1.8℃
  • 맑음창원-2.9℃
  • 박무광주-4.7℃
  • 맑음부산0.0℃
  • 맑음통영-2.1℃
  • 맑음목포-3.7℃
  • 맑음여수0.1℃
  • 구름조금흑산도0.8℃
  • 맑음완도-2.9℃
  • 맑음고창-7.4℃
  • 맑음순천-9.3℃
  • 박무홍성(예)-11.0℃
  • 맑음제주1.3℃
  • 구름조금고산2.8℃
  • 구름조금성산1.7℃
  • 구름조금서귀포4.1℃
  • 맑음진주-9.3℃
  • 구름많음강화-11.6℃
  • 맑음양평-11.3℃
  • 흐림이천-12.7℃
  • 흐림인제-13.3℃
  • 구름많음홍천-14.3℃
  • 맑음태백-15.2℃
  • 구름많음정선군-13.5℃
  • 맑음제천-14.2℃
  • 구름많음보은-13.4℃
  • 구름조금천안-12.3℃
  • 맑음보령-6.7℃
  • 맑음부여-9.1℃
  • 흐림금산-12.5℃
  • 맑음-9.1℃
  • 맑음부안-7.9℃
  • 맑음임실-11.1℃
  • 맑음정읍-7.7℃
  • 맑음남원-10.1℃
  • 흐림장수-13.1℃
  • 맑음고창군-7.9℃
  • 맑음영광군-7.9℃
  • 맑음김해시-3.8℃
  • 맑음순창군-9.9℃
  • 맑음북창원-4.0℃
  • 맑음양산시-4.9℃
  • 맑음보성군-7.0℃
  • 맑음강진군-7.4℃
  • 구름조금장흥-8.7℃
  • 맑음해남-10.9℃
  • 맑음고흥-7.3℃
  • 맑음의령군-10.4℃
  • 맑음함양군-11.4℃
  • 맑음광양시-2.3℃
  • 맑음진도군-6.9℃
  • 맑음봉화-12.4℃
  • 맑음영주-11.5℃
  • 맑음문경-11.5℃
  • 맑음청송군-14.5℃
  • 맑음영덕-5.1℃
  • 맑음의성-13.9℃
  • 구름많음구미-8.9℃
  • 맑음영천-10.6℃
  • 맑음경주시-8.3℃
  • 맑음거창-11.0℃
  • 맑음합천-9.7℃
  • 맑음밀양-8.1℃
  • 맑음산청-10.5℃
  • 맑음거제-3.0℃
  • 맑음남해-3.3℃
기상청 제공
온라인 상품 등록과 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상품 등록과 판매

452255.jpg

 

오픈마켓에 제품을 등록하거나 각종 마케팅을 진행할 때에도 나름에 기술이 필요하다.

그냥 무턱대고 해서는 안된다는 이야기다.

 

상품을 등록할 때는 최적화된 키워드가 필요하고, 광고를 집행할 때 역시 최적화된 광고 설정이 필요하다.

 

정리하자면 키워드 광고를 최적화하지 않으면 당연히 매출은 발행하지 않고, 진행중인 상품이라도 매출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내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보는 고객의 수가 적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서 사실 더 중요한 포인트는 판매율 상승을 위한 상품, 콘텐츠, 마케팅 전체의 합이 맞아야 한다는 사실이다.

 

상품을 타깃 고객이 없는 채널에 올리면서 이상하게 광고를 해도 안 팔린다고 이야기한다.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포인트는 잘 만든 광고 소재와 최적화된 광고 설정이다. 하지만 이 두 가지의 최적화에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면 그것은 판매 경로를 의심해보아야 한다. , 번지수를 잘못 찾은 것이다.

 

정리하자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똑같은 SNS지만 유저층이 명확히 다르다. 이처럼 평소 내 제품의 주 소비층이 누구이며, 그 타깃 고객은 어떤 마케팅 채널에 모여 있는지 조사하고 계획을 세워야 한다.

 

모든 마케팅의 핵심은 내 제품의 고객들이 어디에 있는지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다. , 내 제품의 소비층과 그 소비층이 주로 이용하는 마케팅 채널을 파악하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